본문으로 바로가기

제주 한라대 컨벤션

Home 이용안내 한라컨벤션센터 이용약관

한라컨벤션센터 이용약관

이용대상

  • 제주한라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
  • 대학이 공식적으로 주관, 또는 후원으로 진행되는 교육, 세미나, 학술대회, 전시 등 학술, 문화 행사 주최자
  • 대학 동문, 대학발전기금 출연자
  • 가족회사 등 대학과 산학협력 관련 산업체
  • 단체, 협회, 대학, 연구소 등 협력기관
  • 기타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

이용방법

  1. 1. 세미나/ 학회/ 행사 시 이용절차
    1. ① 홈페이지 예약시스템에 1차 예약
    2. ② 예약실 예약 담당자와 전화 상담 후 내방하여 계약서 작
    3. ③ 예약금 입금 완료 확인 후 예약확정
  2. 2 예약금 결제방법 : 내사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 후 결제가능 / 신용카드, 현금결제 가능
    ※ 입금계좌 : 농협(농협) 123-1234-1234-12 / 예금주 : 제주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
  3. 3. 이는 이용자들의 무분별한 예약 선점 후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부득이한 조치이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.

일정변경 및 취소

  1. 1. 세미나, 행사 일정변경은 행사일 30일 이전까지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며, 1회 변경 후 취소 시 남은 행사일과 상관없이 환불 없음.
  2. 2. 세미나, 행사의 예약시점이 행사일로부터 30일이내 예약하고 이를 변경 시에도 예약금은 취소금으로 처리

이용금액 결제 및 환불취소

  1. 1. 결제방법 : 행사완료 후 내사 방문하여 결제
  2. 2. 환불 시 내방하여 취소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 시에만 가능
  3. 3. 환불 시 해당 영수증 필히 지참
취소시점 취소금
당일 취소시 예약 환불금 없음
행사일 1일 ~ 29일 취소시 예약금의 50% 환불
행사일 30일이전 취소시 예약금의 100% 환불

기타

  1. 1. 세미나실에 설치되어 있는 기자재 사용은 무료입니다.
  2. 2. 세미나 및 연회 등의 사용 중 이용자로 인하여 발생한 시설물 및 기물의 파손 등 재산상의 모든 손실에 대하여 이용자가 책임을 지고 보상하여야 합니다.
  3. 3. 세미나 및 연회 등의 사용 중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시 사업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4. 4. 주차장 내에서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(귀중품 도난, 접촉사고, 차량파손)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